온비즈오피스(대표 박기범)는 자사의 소호사무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제공 서비스 편의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체 응답자 중 92%가 복합기, 회의실, 카페테리아, 인테리어에 크게 만족했다고 밝혔다.
응답자의 말에 따르면 “서류작업을 하다보면 복합기를 이용한 출력, 팩스, 스캔을 이용하는 일이 많으나 이용방법을 숙지하는 것은 쉽지 않다”며, “상시 근무중인 직원분께서 개인PC와 복합기시스템을 연동해주고 업무에 불편함이 없도록 즉각적인 도움을 주는 것에 만족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회의실 이용에 만족감을 나타낸 응답자는 “이전에 상주했던 소호사무실은 인테리어가 허름하고 회의실이 부족하여 거래처 고객을 모시기 부끄러웠다”며, “온비즈오피스는 현대적 감각의 인테리어와 많은 회의실을 제공하고 있기에 내방 고객에게 좋은 첫인상을 심어줄 수 있어 만족”한다고 말했다.
그외 답변으로 소호사무실내 비치된 카페테리아의 청결과 내방한 고객을 응대하기 부족함이 없는 다양한 차, 원두커피류 등이 상시 무료로 제공되어 좋다는 의견이다. 또한 장기간 사무실 방문이 어려운 계약자를 위해 매주 자택 등으로 우편물을 보내주기에 사무실을 찾아오는 번거로움이 덜하다고 전했다.
온비즈오피스 현장 관리자는 “바이어 및 거래처 내방 시 외적으로 보여지는 인테이어 및 제공 서비스는 상주하는 고객의 얼굴이다”며, “소호사무실을 이용하시는 고객의 이미지와 업무에 누가되지 않도록 매일 최상의 서비스를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 뉴스페이퍼(http://www.news-pap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