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홍보센터 > 회사소식

[모아모아-지역 호텔리조트 소식] 경주 코오롱호텔∙그랜드정선인투라온호텔∙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티티엘뉴스 | 2021.10.21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기차를 활용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편의시설 조성도 눈에 띈다.

강원도 정선군 사북의 강원랜드 및 하이원리조트 인근에 위치한 ‘그랜드정선인투라온호텔’(구 라마다앙코르프라자호텔)은 친환경 호텔 조성 및 전기차 이용고객의 편의를 위해 호텔 주차장내에 일반(완속충전)2기와 테슬라(완속충전)2기 총 4기를 운영중이다.

그랜드정선인투라온호텔은 강원에서 만나는 최고의 자연을 품은 포레스트뷰 호텔로 강원도 정선군 사북읍 지장천로 583에 위치한 시설로 총 467개의 객실규모를 자랑하며, 스위트룸, 디럭스룸, 슈페리어룸, 온돌룸 등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호텔내 모든 객실은 초고속인터넷 및 무선인터넷(WIFI), 최고급 욕실어메니티, 최고급 침대, 모닝콜서비스부터 주차, 발렛파킹, 장/단기 숙박 등 투숙객의 편안한 휴식과 쾌적한 숙면이 이뤄질 수 있는 모든 서비스가 이뤄진다.

 

그랜드정선인투라온호텔 관계자는 “강원도 정선 그랜드인투라온호텔에 신규 설치된 전기차 충전기는 데스티네이션은 아니지만 투숙간 충전 시 전혀 불편이 없는 완속충전기를 제공하고 있다”며 “서울 등 인근 대도심 및 정선, 영월, 삼척 등 타지역에서 중, 장거리 이동간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고 전기차 이용 고객의 충전소 접근성과 사용편의성을 향상시켜 고객만족을 높이는 일환”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