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홍보센터 > 회사소식

임시오픈 3개월차 속초아이파크스위트호텔 수익률 9.3% 달성

한국목재신문 | 2023.09.27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이비즈네트웍스가 위탁운영 중인 속초아이파크스위트호텔이 임시오픈 3개월차에 9.3%의 수익률을 달성했다고 전했다.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 호텔 앤 레지던스는 570객실 전체가 파노라마 오션뷰 테라스 객실이며, 탁트인 동해 바다 전경을 한눈에 담아 볼 수 있는 매력을 겸비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장 높이의 28층 루프탑에 위치한 인피니티풀은 '뷰 맛집"으로 속초해수욕장, 속초아이, 영랑호, 등대해수욕장, 설악산 울산바위를 한눈에 내다볼 수 있어, 하늘과 바다가 이어진 환상적인 뷰를 자랑한다.


그외에도 호텔 6층에는 여행을 함께 하는 자녀들과 놀이를 할 수 있는 키즈존은 투숙고객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로비라운지, 카페테리아, CU편의점, 파인다이닝 (리뉴얼공사중)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겸비하고 있다.


또 일출 명소인 동명항의 끝자락 영금정과, 포차거리와 가깝고, 닭강정으로 유명한 속초중앙시장, 가을동화 촬영지이자 갯배로 유명한 아바이마을, 바다향기로, 인근 강원도 고성의 통일전망대, DMZ박물관 등 유명 관광지도 가까운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호텔 박문수 총지배인은 “7월 8월 성수기를 목표로 정말 짧은 기간 동안 호텔 정상화를 위해 열심히 노력한 결과 구분 소유주님께 임시오픈 3개월차에 높은 수익률을 안겨드려서 기쁘다”며, “9월부터 11월은 비수기 기간이지만, 전직원이 하나된 마음으로 우리호텔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속초 제일의 호텔로 자리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이비즈네트웍스는 약 10년간 전국 각지에 위치한 분양형 호텔 및 리조트, 오피스텔 등을 직·간접 운영하고 있으며, 자산총계가 약 800억원 이상으로 국내 호텔전문 위탁운영사중 가장 큰 규모의 회사로, 본사의 호텔경영지원 인력만 약 60여명의 마케팅, 개발, 디자인, 단체영업, 대매사관리, 컨설팅자문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2023년 9월 현재 강원도고성의 오션투유리조트 (250객실), 강원도정선 인투라온호텔(230객실), 서울강남 역삼아르누보호텔(120객실), 강원도 평창더화이트호텔 (520객실) 등을 운영하고 있다.


호텔기획운영팀 서영균선임은 “필수 상주인력을 제외한 모든 분야의 인력은 이비즈네트웍스 본사에서 지원 및 관리되고 있다”며, “전문인력의 특화 운영을 통해 비용절감과 매출극대화를 실현하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s://www.woodkorea.co.k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