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투유리조트가 아고다 리뷰 어워즈를 수상했다.
[문화뉴스 이강훈 기자] 오션투유리조트가 전 세계 온라인 예약 플랫폼인 아고다(agoda)의 ‘2024 리뷰 어워즈’(2024 Customer Review Awards)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어워드는 전 세계 약 450만여 개의 아고다(agoda)에 등록된 호텔 등 숙박시설 중 2024년 판매된 예약율, 가격 경쟁력, 프로모션참여, 위치, 서비스품질, 평점 등을 기반으로하여 투숙고객에게 최고의 여행 경험을 제공한 상위 1% 이상의 숙박 파트너에게 부여된 상이다.
매년 수백만 명의 아고다 고객이 전 세계의 숙소를 방문하고 아고다 웹사이트에 유용한 이용하기를 남겨 경험과 관점을 자랑스럽게 공유하며, 이러한 실제 이용후기는 소비자 및 숙소 파트너 모두에게 매우 소중한 가치가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 이러한 이용후기는 다음 숙박을 예약할 때 가이드가 되며, 숙소 파트너는 여기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투숙객 경험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아고다는 이용후기를 통해 여행객에게 계속해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숙소를 발견하고 노고를 치하할 수 있다.
이번 2024 아고다 리뷰 어워즈에 선정된 오션투유리조트는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삼포해변길 9에 위치하고 있는 250실 규모의 리조트다. 해당 시설은 동해바다 중 반짝거리는 아름다운 모래사장으로 유명한 ‘삼포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기에 객실에서 드넓은 바다를 파노라마처럼 한눈에 바라볼 수 있으며, 탁트인 해안선 위로 솟아오르는 태양을 바라보면 꽉막힌 가슴을 시원하게 만든다.
특히, 일출 명소인 설악산 대청봉과 동명항의 끝자락 ‘영금정’이 가깝고, 닭강정으로 유명한 ‘속초중앙시장’, ‘가을동화 촬영지이자 객배로 유명한 ‘아바이마을’, ‘바다향기로’, ‘통일전망대’, ‘DMZ박물관’ 등 유명관광지도 가까운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문화뉴스 / 이강훈 기자 news@mhns.co.kr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