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놀짱'을 통해 17일 정식 오픈한 웹게임 '천왕'의 신규 이벤트 '사랑 달리기'가 많은 유저들의 호응 속에 20일 오후 9시부터 30분간 진행됐다고 전했다.
이번 사랑달리기 이벤트는 시스템 매칭을 통해 남자와 여자가 한 쌍이 되어 시합에 참가하는 방식이다. 남자는 여자를 업고, 여자는 스킬을 컨트롤해, 최종목적지까지 완주하는 것이 목표다.
이를 통해 그 동안 알지 못한 이성에 대해 알아 갈 수 있어 외로운 솔로를 위한 획기적인 이벤트로 주목 된다. 실제 유저들의 찬사가 장시간 채팅창을 통해 등록되기도 했다.
사랑달리기이벤트는 매주 목요일 밤 9시부터 3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여기에 오픈 이벤트인 1억원 이벤트도 눈에 띈다. 캐릭터를 생성하고 적정 레벨만 달성하면, 추첨이 아닌 모든 유저에게 100%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현금 180만원 지급 및 게임내 접속만 해도 최상급 장비와 유료머니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 내 많은 미인들이 여기저기 녹아 있는 성인 전용 웹게임 천왕은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이 빠르고 쉬운 플레이가 장점이다. 또 MMORPG의 고질적인 노가다 육성을 모두 버리고 원클릭 전투, 이동, 퀘스트 완료를 할 수 있는 스마트 자동시스템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천왕의 정식 오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1000king.nolzzang.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