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홍보센터 > 회사소식

천연화장품누리숲, '발효씨벅톤99오일' 출시

국제뉴스 | 2015.04.29

(서울=국제뉴스) 송인모 기자 = 천연화장품 누리숲(대표 박기범)은 씨벅톤(산자나무)이 99%함유된 ‘발효 씨벅톤 99오일’ 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누리숲)

일명 비타민나무라 불리 우는 씨벅톤(Sea Buckthorn, 산자나무)은 비타민의 상징인 레몬보다 비타민C함유량이 5.8배나 높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C 외에도, 비타민B, E, F, K와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100여종 이상의 생리 활성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처럼 비타민들과 항산화 물질이 다량 함유하고 있다 보니씨벅톤은 피부의 미백, 주름개선, 탄력증가 효과가 있어 피부노화를 막아주는데 효과적이고 소염작용과 치유기능, 피부 진정기능을 한다.

여기에 산자나무 열매에서 얻는 오일은 햇빛에 노출돼 자극을 받았거나, 트고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데 도움이 되고,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가 활성산소로부터 공격받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도 한다.

이렇게 피부에 좋은 성분이지만 일반적으로 판매되는 씨벅톤오일은 압착추출방식으로 향기가 좋지 않던 것도 사실. 또 오일 색상이 빨간색에 가까울 정도로 진해서 사용직후 얼굴색상이 노랗게 변하다 보니 사용하기가 부담스러웠다는 지적도 있다.

이에 누리숲은 압착 추출방식이 아닌 발효추출 방식으로 ‘발효 씨벅톤 99오일’을 출시했다. 색도 향기도 사용감도 투명하고 산뜻해 기존 씨벅톤오일 사용에 불편함을 느꼈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누리숲 김병종 본부장은 “발효 씨벅톤 99오일은 내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든다는 신념으로 씨벅톤 99%와 병풀 추출물1%외엔 아무것도 넣지 않았다"며 "얼굴뿐 아니라 손상된 모발, 손톱 등에도 사용이 가능하고 사용하는 화장품에 섞어서 사용도 가능한 만능 오일”이라고 전했다.

누리숲의 ‘발효 씨벅톤99오일’은 누리숲 홈페이지(www.nurisoop.co.kr)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