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홍보센터 > 회사소식

신작 웹게임 ‘천서세계’ 15일 정식오픈…문화상품권 전원지급 이벤트

DATENET | 2015.10.15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가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10월 신작 게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문화상품권을 전원 지급하는 이벤트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비즈네트웍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15일 오후 4시부터 ‘천서세계’ 정식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천서세계는 정식 오픈을 맞아 총 상금 5억원 상당의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비즈네트웍스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동안 캐릭터를 생성하고 적정 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55인치TV, 게임머니, 유니크아이템 등 풍성한 상품도 지급한다.

삼국시기를 배경으로 제작된 천서세계는 혼돈의 세상을 통일하기 위한 영웅들의 사랑과 모험을 소재로 제작된 웹 ARPG+SLG 게임으로, 전 세계 내로라하는 게임사들이 참여하는 중국 최대의 게임쇼 차이나조이(ChinaJoy)에서 2015년 올해의 최고인기상(PC게임부문)을 수상한 게임이다.

또한 연인의 이룰 수 없는 사랑을 그린 뮤직비디오는 중국 올로케이션으로 제작됐으며 주제곡은 한국의 실력있는 인디밴드 ‘서울스트리트퍼포먼스’를 통해 제작됐다.

한편 천서세계는 스마트 자동 시스템을 통해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는 빠른 레벨업 속도를 자랑하며 ‘주택’시스템을 통해 매 10초마다 꾸준히 게임머니를 제공한다. 게임을 잘 몰라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그간 천서세계의 정식 서비스를 기다려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성인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풍성한 이벤트를 확실하게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천서세계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천서세계 공식 홈페이지(book.nolzz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