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홍보센터 > 회사소식

5월 최신게임 ‘어그로’ 화끈한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몰이 중

에너지경제 | 2016.05.31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가 홈페이지를 통해 31일(화) 오전 11시부터 신작게임 ‘어그로’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비즈네트웍스는 31일 오전 11시부터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통해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어그로는 누구나 레벨만 달성해도 최대 10만원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통해 많은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 중이며 성인게임답게 캐릭터 사망 시 아이템드랍, 원수 시스템 등 성인 맞춤형 재미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그간 일부 유저의 보스 독식으로 불편을 겪는 부분을 해소하고자 ‘보스유토피아’를 신설했다. 보스유토피아는 타 유저의 방해 없이 혼자서 보스를 공략할 수 있으며 자신의 강함을 보스와 1vs1 전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규 던전 ‘시공간의 문’의 콘텐츠도 눈에 띈다. 파티생성 후 파티장이 시공간 열쇠 아이템을 소모해 시공간 던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해당 던전에서 드랍되는 운석을 모아 스킬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1:1거래 시스템, 개인상점,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등 그 동안 유저들이 원해온 콘텐츠가 대거 업데이트 된다. 
 
웹RPG 게임 어그로는 중세 유럽시대를 배경으로 인간과 신들의 전쟁을 다루고 있으며 풀 3D로 제작돼 클라이언트 게임 이상의 그래픽과 웹게임의 간결하고 간편한 조작감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하나의 세계에 두 개의 국가와, 중립지역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 게임에서 맛보지 못 한 전율을 느낄 수 있는 PK시스템을 제공한다. 
 
아비즈네트웍스 관계자는 “어그로는 스마트 자동 시스템을 통해 그 동안 접하지 못했던 빠른 레벨업 속도를 지녔으며 게임을 잘 몰라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어그로의 자세한 이벤트는 어그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