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만의 휴식공간, 신규게임 '환생온라인' 대작게임 입증했다
머니투데이 | 2013.10.22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서비스 중인 '환생온라인'의 이용자가 매일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이용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서버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환생온라인'은 인간과 요괴의 이룰 수 없는 사랑을 소재로 개발된 최신 웹 MMORPG로, 오픈 초기부터 남녀혼탕서비스 및 요괴펫 길들이기, 결혼 시스템 등 성인 콘텐츠로만 구성되어 있어, 성인들만의 휴식공간으로 이용자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받았던 대작 게임이다.
'환생온라인'은 지난 10일 정식 오픈 이후 약 1만 명의 유저들이 게임에 참여하여 즐기고 있으며, 참여한 유저들은 게임 완성도 및 콘텐츠 구성 등에 대하여 극찬하며 연일 추천 게임으로 거론하는 등 칭찬이 끊기지 않고 있다.
'환생온라인' 운영팀 관계자는 많은 이용자의 참여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매일 'GM 특급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참여 유저에 대한 케어를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획 중에 있으며, 이 역시 성인만을 위한 콘텐츠로만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또한 '환생온라인'은 이번 신규 서버 오픈 시에도 1억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1만 명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경품이 지급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1억 원 경품 이벤트는 신규 서버 오픈일로부터 30일간 진행되며, 50레벨을 달성한 유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고로 정식 오픈시에 진행된 해당 이벤트에서 최단 시간에 50레벨을 달성한 유저는 오픈 4일차만에 이를 달성한 바 있다.
'환생온라인'의 정식 서비스 소식과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eborn.nolzz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