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해안·민물낚시 연개 숙박 소개
고코투어가 추천하는 낚시 명소 숙박 시설.(자료=고코투어)
숙박·액티비티 앱 '고코투어'가 배낚시와 해안낚시를 체험할 수 있는 숙박 시설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고코투어가 공개한 숙박 시설 중 강원도 속초나들목 인근 삼포해수욕장에 있는 '오션투유리조트(이하 오션투유)'에서는 초보자도 즐길 수 있는 속초낚시 패키지를 제공한다.
낚싯대와 삼각대, 두레박, 묶음 추 등을 낚시에 필요한 용품을 일체 제공하기 때문에 별도 준비물이 필요 없다. 이 상품은 올해 현재 이용자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약 40% 증가했다.
추천 낚시 포인트인 봉포항을 비롯해 △공현진항 △가진항 △백도항 △장사항 등은 숙소에서 자동차로 약 5~10분 거리에 있어 접근이 수월하다. 주 어종은 놀래미와 가자미, 우럭 등이다.
배낚시 체험을 원하는 이용객은 오션투유 안내데스크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서해대교 및 평택항 인근에 있는 '라마다앙코르평택' 호텔 주변 고잔저수지에서는 다음 달 7일 '제10회 해양수산부장관배 전국 민물낚시 대회 및 어린이 낚시안전 체험 교실'이 열린다.
올해 대회 주제는 '가족과 함께 봄 향기를 만끽하며 낚시를 즐기자'로, 낚시대회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퀴즈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대회에서는 잡은 붕어 중 2마리의 길이를 합산해 1위부터 5위를 선정하고, 상장 및 트로피, 부상을 수여한다.
행사가 아니더라도 라마다앙코르평택 호텔 인근 평택항에는 방파제 낚시와 주꾸미낚시, 우럭낚시 등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고, 포승면 원정리 방파제 일원도 낚시와 산책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라마다앙코르평택 관계자는 "최근 배낚시, 좌대 낚시, 인근항 낚시축제 등을 체험하려는 가족, 커플, 단체고객이 늘고 있어 고객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레스토랑, 비즈니스룸, 세탁실, 펫호텔, 휘트니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천동환 기자
cdh4508@shinailbo.co.kr
출처 : 신아일보(http://www.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