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객실 23평의 넓은 공간을 제공하며, 조리가 가능한 가족룸과 아늑하고 포근한 커플룸 등을 제공한다. |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국내여행지 중 강원도는 누구나 한 번쯤 가봤음직한 국내 최고의 여행·휴양지다. 그 명성에 걸맞게 설악산과 동해바다를 보기위해 사시사철 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그 중심에 백사장 위로 쏟아지는 별빛을 볼 수 있는 오션투유리조트(Ocean to you Resort)가 자리잡고 있다.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삼포해변길 9에 위치하고 있는 오션투유는, 서울에서 자동차로 2시간 남짓한 거리며, 대중교통 이용 시 간성, 속초시외버스터미널에서 30분정도 더 가면된다. 오션투유는 설악산과 속초의 중간지점에 위치하고 있어 어느 관광지를 가던 최적의 위치를 선점하고 있다.
250실 규모의 리조트는 삼포해수욕장 앞에 위치하고 있어 객실에서 드넓은 바다를 파노라마 처럼 한눈에 바라볼 수 있어 최고의 오션뷰를 자랑한다. 또한 23평의 넓은 객실공간은 온가족이 밥해먹고 휴식을 취하기에 더 없이 좋은 환경이다. 연인, 부부 등 둘만의 오붓한 여행객은 편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호텔형 오션뷰를 이용하면 좋다. 그외에도 애완동물과 함께 동반투숙이 가능한 펫룸과 캠핑족을 위한 카라반 등을 제공한다.
▲ 기업행사, 세미나, 오리엔테이션 등을 할 수 있는 1,800석 규모의 연회장이 제공된다. |
리조트는 품격있는 연회서비스와 편리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최대 1,8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연회장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으며, 소나무숲 향기와 파도소리를 느끼며 즐길 수 있는 야외바베큐장은 찾는이에게 오감만족을 선사한다. 또한 해안도로를 따라 시원하게 달리면서 해변뷰와 자연을 감상할 수 있도록 전동바이크를 대여하고 있다.
주목할 점은 밤이되면 아름다운 삼포의 밤바다에서 친구, 연인, 가족과 불꽃놀이를 할 수 있다. 그외 조개잡이체험, 낚시체험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제공한다.
신선하고 정갈한 다이닝은 투숙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다양한 섹션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뷔페는 소시지, 스크램블, 베이컨, 감자튀김, 샐러드, 시리얼 등 25종의 메뉴로 구성된 아메리카 뷔페를 운영하고 있다. 특급호텔 30년 근무 경력의 조리장들이 질 좋은 제철 식재료를 선별하여 요리 하나하나 최고의 맛을 자랑하고 있다.
강원도 여행객이라면 속초중앙시장은 필수코스다. 각종 해산물과 지역특색의 먹거리는 여행객을 발길을 붙잡기 일쑤며, 속초아저씨튀김, 똘빡문어, 대박김밥, 만석닭강정, 88생선구이 등은 이미 속초의 맛집으로 유명하다.
인근 체험지로는 속초와 고성의 경계지역에 위치한 ‘설악산 울산바위’, 북한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통일전망대’, 1950년 한국전쟁 전후의 모습을 체험할 수 있는 ‘DMZ박물관’, 전쟁의 참상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6.25전쟁체험전시관’, 그외 천학정, 화진포, 청간정, 가진항, 대진항, 거진항, 아야진항, 송지호 관망타워, 화진포 해양박물과, 진부령 미술관, 금강산 자연사박물관 등 자녀에게 좋은 체험의 장이 될 곳이 많다.
오션투유리조트 최종일 지배인은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리조트 앞 삼포해수욕장에서 국내 최대서핑&뮤직 축제인 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벌도 개막을 앞두고 있는 만큼 청결과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투숙고객 모두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삼포비치에서 2019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벌이 진행된다. |